홈페이지를 통해 이렇게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대표이사 박노신

여러분, 컴퓨터와 통신의 융합은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대를 가능하게 하고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인 인터넷은 개인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증가시켜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포토산업 역시 사진을 찍고 현상, 인화하는 개념을 넘어 다양한 첨단 이미지 솔루션으로 자신이 원하는 맞춤형 결과물을 얻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더욱이 우리에게 새로운 생각과 행동을 요구하게 됩니다.

(주)우성필림은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최고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DNP의 고품격 기술 혁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토산업 대표 기업으로 발돋움했습니다.

그 동안 힘든 고비도 있었지만, 포토 산업의 전망은 점차 밝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우성필림은 First Mover가 되어 포토 산업의 미래를 더욱 환하게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우성필림은 불황기에도 꾸준히 ㈜ DNP와 계약체결하여 한국 포토프린터 산업에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왔습니다.

앞으로도 우수한 인력과 프로젝트 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포토산업에 강자로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겠습니다.

아울러, 4차 산업 시대에 걸맞게 포토산업의 미래와 최첨단화를 선도하겠습니다.

저희 우성필림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홈페이지에서 정확하고 다양한 회사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